티스토리 뷰

목차



     

    모두가 좋다고 입을 모아 말하는 국민모빌! 타이니러브모빌은 이미 샀어요. 역시나 좋더군요. 알아서 휙휙 움직여주고, 무엇보다도 모빌인형이 내스타일~ㅎㅎ 캐릭터들이 색감도 그렇고 다 너무 예쁘더라구요. 바다생물들 추가로 주는 제품을 사서 번갈아가며 해줬어요.

    그러다가 어떤분 유튜브 보니까 모빌을 여러개 해 놓으셨더라구요. 아기도 엄청 즐거워하면서. 저도 아기가 저것만 보면 지겨워 할 것 같아서 하나 더 구입하기로 했죠~ 그 유튜브에 나온게 바로 이케아모빌이더라구요.

     


     

    #. 생김새

    일단 이케아모빌은 두가지예요. 먼저 옐로.

    전 숲속친구들이라고 불러요ㅎㅎ

    색깔과 모양이 선명해요. 하나하나가 제 눈엔 다 귀엽더라구요. 인형끼리 조화도 괜찮고.

     

    저 흰줄은 왜 달아놨냐구요?!

    제가 봤던 영상에서 저렇게 줄을 달아놓으니 아기가 그 줄을 잡고 막 흔들면서 엄청 좋아하더라구요. 그래서 저도 달아봤더니... 아직 손을 자기 맘대로 못쓰는 우리아기^^;; 그래.. 더 커서 잡자~~

     

    생각보다 괜찮았어요. 물론 저절로 돌아가고 그런건 없습니다. 

     

    달아놓으면 저런모양~

     

     

    이번엔 멀티컬러(쇼핑몰에선 이렇게 부르는것 같더라구요). 전 우주라고 부릅니다ㅎ

     

    달아 놓으면 이런모양~

     

    이것도 선명하고 예쁘죠?~!! 특히 아기가 보는 면이 우주처럼 알록달록해서 더 예쁜 것 같아요.

    지구도있고 태양도 있고 별도있고 달도있고 등등 나름 알차게 만들어놨어요.

     

     

    #. 좋은 점

    비교적 저렴하다고 생각해요. 그래서 전 두 타입 모두 구매해서 번갈아가며 보여주고 있어요. 처음에 우주를 보여줬는데 발을 막!막!! 구르면서 눈이 땡그래져서 엄청 좋아하더라구요.ㅎㅎㅎㅎ 다리 알 배기는 줄 알았어요. 우주 뿐만 아니라 숲속친구들도 역시 좋아하더라구요. 아가눈에도 이뻐보이나봐요. 

     

     

    #. 아쉬운 점

    움직이는 모빌이 아니라는 점. 사실 뭐 이부분은 모르고 산거 아니니까 제품 자체의 문제는 아니죠.

    아기가 생각보다 움직이는 걸 좋아하더라구요. 그래서 모빌도 몇번 흔들어줬더니 그게 더 좋았는지 어쩔땐 가만 있으면 뭔가 시큰둥해 하더라구요. 그래서 옆에서 계속 조금씩 흔들어주고 있어요ㅎㅎ 언젠간 저 줄을 잡고 자기혼자 흔들면서 좋아할 날이 오겠죠?!

     

     

    #. 아기노리 모빌거치대

    약간 번외편처럼 잠깐 모빌거치대도 좀 보여드릴께요.

    저런 일반모빌 달아주려면 거치대가 필요하죠. 전 아기노리 모빌거치대를 구입했어요. 가장 실용적으로 보여서요.

    중간 로고 부분에 나사가 있어서 저걸로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어요.

     

    바닥부분이 넓어서 안정감있더라구요. 저렇게 물티슈 놓는 자리도 있구요.

     

    아기노리 모빌거치대

    요렇게 걸어주면 됩니다.

     


     

    다시 이케아모빌로 넘어와서...

    전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. 가성비 좋다고 생각합니다. 그리고 무엇보다 아기장난감은 아기가 좋아하는게 가장 중요한거 아닐까요?! 어떤 아쉬운점이 있더라도 아기가 좋아하면 끝! 그런면에서 전 진짜 잘 샀다고 생각해요. 물론 이것도 아기마다 다를수도 있지만 색깔도 선명하고 귀여워서 대채적으로 좋아할 거라고 생각합니다.

    모빌이 생각보다 좋은 아이템인 것 같아요. 모빌거치대도 샀으니 다른 모빌들도 좀 달아줘 봐야겠어요. 오늘도 육아 화이팅하세요!!